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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오해할 수 없는 이름들

코드를 작성할 때, 본인이 지은 이름을 다른 사람들이 다른 의미로 해석할 여지가 있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져보며 철저하게 확인해야 한다.
이런 질문을 던질때는 과도하게 창의적일 필요가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우리는 모호성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경계를 포함하는 한계를 변수로 다뤄야할 때는 min, max를 활용하라
경계를 포함하는 범위에는 firstlast를 이용하라
경계를 포함하고/배제하는 범위에는 beginend를 사용하라
불리언 변수에 이름을 붙일 때에는 true, false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명확해야 한다.
사람들이 특정한 단어에 대해 기대하는 역할은 부응해내야 한다.
get으로 시작하는 메소드는 연산을 빠르게 처리하고 결과를 반환하기를 기대할 것이다.
이름을 짓기 위해서 복수의 후보를 두자, 빠르게 고민을 끝내버리는 것은 좋지 않다.
요약
어느 맥락에서나 오해되지 않는 이름이 최선의 이름이다.
변수명을 정하기 전에 항상 최악의 경우를 가정하고 이름의 의미가 잘못 이해되는 가능성을 고려해봐야 한다.